선입견의 선입견에 대한 포스팅 PreJudice! 

 

이제는 찾을 수 없는 드레스 투 킬;

찾을 수 없는 브랜드에 대해서 포스팅하는 것은 처음인가?

 

 

처음 드레스 투 킬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을 때는, 2006년

당시 인기 있었던 데님 브랜드는 말하지 않아도 않을 브랜드는 제외하고, 캘빈 클라인, 배정남씨의 영향으로 인한 구제 청바지,

버커루 등등의 난립

 


   

드레스 투 킬은 신선하게 다가온다. 드레스 투 킬이 밀었던 라인 중의 하나가 배스키!

드레스 투 킬은 '뒤지게 옷을 잘 입는'라는 뜻인데,

배스키라인이 꽤나 인기를 끌었다. 배기+스키니!

무릎을 기점으로, 무릎까지는 여유가 있으나, 그 밑으로는 점점 폭이 줄어드는  그런 핏!

 

 

사진.1) 드레스 투 킬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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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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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도 세련됐었고(당시), 캘빈 클라인의 벤치 마킹인지 아니면 모든 진 브랜드의 그것인지 모를

Sexy 컨셉의 캠페인(관능적인 여자모델의 눈빛), 그리고 밑의 사진은 황토를 이용한 워싱을 했었던 청바지 광고 캠페인이다.

(요즘 황토 워싱진을 내놓는다면, 최근 소비자들이 꽤 민감?한 전통관련 CSR로 엮을 수 있을텐데,)

 


사진.3) 드레스 투 킬 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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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레스 투 킬의 매장인테리어 또한, 유러피언 스타일을 풍기는 그런 인테리어더랬다! 소재도 괜찮았고! 트렌드 였던, 스노우진까지

제품의 퀄리티 자체는 뛰어났다! 계속해서 사모으고 싶을 만큼의 그런 가성비였는데,,,(세일제품을 산다면 그건 그야말로, 가오리)

 한국사회와 단절된지 2년, 돌아오니 사라져 버려 안타까웠던 브랜드 중 하나.

 

 

사진.4) 드레스 투 킬에서 발행하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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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5) 소지섭씨와 이지아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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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드레스 투 킬은 새로운 것을 많이 시도하고 프로모션 했었다.(셀럽을 광고로 쓴 것 말고!)

프로모션 페이퍼에 일반인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패션 정보와 패션 피플들을 싣기도 했고,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영국에 디자인 센터가 있었다는 것인데,

그 곳에서 디자인 컨테스트를 열어, 유럽의 Young 디자이너들에게 드레스 투 킬의 제품을 출시할 기회를 제공하였다!

홈페이지에도 이부분에 대해, 자세히 프로모션 하였고! 사람들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졌는지는 의문이지만, 

컨버스와 콜라보로 진행하여, 나염되어 워싱된 컨버스도 굉장히 끌리던 제품 중의 하나였다.

(자연적으로 워싱한다면, 저런, 가능할까?) 색상은 3 종류 였고, 그라데이션, 물 빠짐 등이 매력적이었다.

젊음의 상징인 컨버스는 계속해서 매력적인 콜라보를 하고 있으니, 잘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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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6) 컨버스와의 콜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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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묵묵부답인 드레스투킬 공홈...

http://www.dressed2ki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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